본문 바로가기

이수다's Shopping ♡

마스크 필터 구매하는 방법 공유_KF94 어렵지만 제가 성공한 방법_닥터퓨리마스크구매링크

 

우선 하나필터_KF94마스크 필터 구매했던 방법 공유해 드려요.

 

파는 곳이 어딘지도 모르시는 분들도 많기에..

 

https://smartstore.naver.com/hana-water/products/4832110630?NaPm=ct%3Dk7kkeoyd%7Cci%3Dcheckout%7Ctr%3Dppc%7Ctrx%3D%7Chk%3D19239f3b26ea6b98897c3e85c1ba9c4155302d29

 

 

마스크 필터 원단 (효율 94% 이상) 멜트블로운 멜트브라운 필터용 부직포 : 하나워터

[하나워터] 샤워녹물필터(연수기) 및 정수기필터 판매 쇼핑몰

smartstore.naver.com

저도 판매시각 2분전부터 접속해서

계속 인내심 가지고 새로고침을 약 10분간 했어요.

 

당장 내일 3월 10일, 화요일 저녁 8시 입고될 예정이네요.

참고해 주세용!

 

 

회사에서 하느라 눈치 보여서

화장실 가서 문 닫고 했구요.

 

ㅠㅠ

 

구매할 때 카드결제하다가 

에러발생하더라구요

휴대폰소액결제나 무통장입금후 나중결제 등

최대한 결제시간 소요가 적은 결제수단으로 진행하셔야 성공하실 수 있어요.

 

카드로 하다가 그냥 다 품절되어 버린답니다.

 

 

3월 5일 목요일에 주문성공해서 3월 9일 월요일, 오늘 수령했어요.

 

오늘 저녁 8시에도 입고예정이 있었구요.

 

내일 저녁 8시 또 입고 예정이네요.

 

여기는 멜트블로운필터 KF94용 원단이 맞구요.

 

계속 입고는 되는 모양이니 우선 6만원어치 정도 사서 재단해서 사용해 보시길 추천드려요.

 

멜트블로운필터_하나필터_배송표지_ 주말포함 5일만에 수령
멜트블로운필터_하나필터_배송표지_ 주말포함 5일만에 수령_성적표동봉_자체성적표
멜트블로운필터_하나필터_성적서_자체분석결과_ 주말포함 5일만에 수령
제가 원단을 직접 찍었어요_멜트블로운필터_하나필터_원단_ 주말포함 5일만에 수령

 

 

제가 3월 5일 구매성공해서, 3월 9일 수령했으니, 주말포함 5일 소요되었고

배송상태는 좋았어요

6미터 3개 총 18미터 주문하니 9만원이었지만, 스토어찜등 해서 2천원 할인받았습니다.

 

88,000원에 구매했고

받아보니 아주 깨끗한 상태라 든단하고 좋았습니다.

 

만약 코로나 19사태가 길어질 것을 대비해 한번 더 구매할까 생각중이에요.

 

물론, 가위도 소독, 모든 장소 소독하고

니트릴장갑도 구매해놨고

엄청 공들여 재단작업해야겠지만

그래도 구매해서 다행이에요.

 

저는 필터교체형면원단마스크를 주문해 두었고, 그 안에 제가 재단해서 넣을 예정이에요.

워낙 정전기효과로 차단되는 것이다 보니

정전기가 어마어마해서 필터교체가 어렵다고 하더라구요.

 

위 스마트스토어 후기에 보면 요령있게 교체하는 방법 등 친절한 분들이 많이 자세히 적어 놓으셨더라구요.

 

참고해 보세요.

 

[닥터퓨리마스크 구매링크]

https://smartstore.naver.com/mfbshop/products/4072435942

 

식약처 인증 KF94 닥터퓨리 미세먼지 황사마스크 (개별 낱개포장) : drpuri

식약처 인증 KF94 닥터퓨리 미세먼지 황사마스크 (개별 낱개포장)

smartstore.naver.com

위의 링크 타고 들어가면 대략적인 입고예정시각이 나와요..

 

대략적인 시각이 나올 뿐

정확한 시간과 입고량은

원성이 많아서 안 올리는 것 같아요.

 

요즘같은 시기에 너무나 합리적인 가격에 팔아주시는 판매자님과 사측에 감사드려요

 

저는 5번 정도 시도했는데

서버폭주가 심해서

아예 안 되었어요.

 

지금은 포기상태지만

혹시나 하고 올려요.

 

제가 처음에 찜할때 4만 정도 찜이었는데

나중에 17만찜까지 가더라구요.

 

엄청 눈여겨 보는 분이 많은 것 같아요. ㅠㅠ

닥터퓨리마스크 KF94 _ 여기는 구매성공 못했지만, 마스크 가격가지고 장난치는 업체가 많은 요즘 양심있게 판매하는 거의 유일한 곳이라 믿음도 가고, 후기도 좋고..

 

 

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

 

저는 사실

명동에서 2020년 2월 24일 저녁 7시에

아래와 같이 판매하는 걸 보고

가족들에게 사진찍어 전송해서 많이 사갈까 그랬어요.

 

PLANZERO 는 1개당 3천원이었고,

휴안청이라고 되어 있는 건

3개입에 9천원이었어요.

 

저는 40개 샀는데

너무 비싸다고 하면서 부들부들 떨면서 구매했었어요.

 

다른 분들은 와서 100개씩 사가더라구요.

 

저는 이젠 흔하게 구할 수 있나보다 하고 조금 샀지요

 

 

 

KF94마스크_20년2월24일 명동 매대 판매모습

 

명동에서 구매하던 모습... 아 개당 3천원도 구하기 어려워질 줄이야...

 

위와같이 개당 3천원에 구매하곤

다음날 회사 동료분 모시고 갔더니

개당 4천원으로 오른 거 있죠.

하루만에 33% 상승!

 

그 이후에도 한동안 파는 것 봤는데..

3월 2일에 가니.. 전체 품절

다 동났더라구요.

 

이젠 구할 수도 없고,

 

그래서 인터넷 알아보고 알아보다가

늘푸른마스크 30매 벌크에 15만원짜리를 또 구매했어요.

 

정말 구매와 취소를 여러번 반복했어요

너무 비싸고 돈이 아까워서요...

 

하지만 시댁어른 사드리는 거라 눈물을 머금고 구매했었답니다. ㅠㅠ

 

늘푸른마스크는 낱개짜리 구해서 사용해 보니 참 좋더라구요_ 다만.. 이마저도 품절이네요.ㅠㅠ
이렇게 구매해서 4일만에 받은 것 같아요...

나중에 이 코로나19사태가 잠잠해져서 가격이 많이 다운되면

 

집에 쟁여놓을 마스크 브랜드 3개로 귀결시켰는데요

 

1. 크리넥스 KF80, KF94 (둘다 써보니 착 붙고 좋아요. 다만 KF94는 넘 숨이 안 쉬어져서 KF80 도 많이 쟁일 거예요)

2. 늘푸른마스크 KF94(써보니 원단 좋고, 기능 좋고, 좋다고 느껴져요

3. 닥터퓨리마스크 KF94 _ 여기는 구매성공 못했지만, 마스크 가격가지고 장난치는 업체가 많은 요즘 양심있게 판매하는 거의 유일한 곳이라 믿음도 가고, 후기도 좋고..

 

마스크 필터나 마스크 구매할 분들은 제가 적은 정보들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리라 생각해요.

 

꼭 마스크 구매 성공하셔서 건강하게 사는 하루하루에 보탬이 되길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