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이수다's Shopping ♡

누라 티어드롭 클림버 싱글 귀걸이 / RP 버메일/ 모니카비나더 /악세사리 추천

안녕하세요.

이수다예요.

귀걸이 하나를 사도 정말 할 말이 많은 이수다랍니다.

 

제가 작년부터 꽂혀 있는 브랜드가 하나 있어요.

바로 영국 브랜드 모니카 비나더예요.

 

이 브랜드를 추천하는 이유는

스와*스키를 끼면 귀에 염증이 나던 제가

이 귀걸이는 염증이 안 나서예요.

 

가격대는 준명품 정도라고 할 수 있겠어요.

 

다만, 샤*, 디* 보다 좀 낮지만

모니카비나더에서도 다이아몬드라인으로 넘어가면

가격대가 100만원 대도 흔히 볼 수 있어요.

 

저는 처음에 작년에 면세점을 통해서 접했구요.

 

엄청 공부한 끝에

 

구매를 결정하게 되었어요.

 

브랜드에 대한 소개는 제 블로그의 다른 게시물을 통해 쫙 정리해서 올릴게요.

 

지금은 우선

귀걸이 한 개 자체에 대해서만 포스팅 할게요.

 

 

모델명은 누라 티어드롭 클림버 귀걸이 / RP 버메일/

저는 2쪽 다 샀어요.

 

 

우선 제가 찍은 사진 보여드려요.

 

어떻게 찍어도 초점이 잘 안 맞네요,

뒷 부분이 매우 특이하죠?

 

길게 침이 만들어져 있어서

귀걸이 분실 위험이 확!

줄더라구요.

귀에 딱 붙어 있어요.

^O^

 

누라 라고 이름 붙여진 모니카비나더 제품들은

맨질맨질

예쁜 조약돌 같은 느낌이에요.

 

그래서 누라라고 된 모델들은 원석 없이

아주 깨끗한 느낌이에요.

 

 

 

터키어로 nur가 광명, 빛이라는 뜻인데

그래서 누라라고 했나?

 

climber는 

등산객, 덩굴식물을 나타내는데

 

딱 이 귀걸이가 그렇게 등산하는 느낌으로 타고 오르니까

 

이름을 맞게 잘 지은 것 같아요.

 

가격은 개당 99,000원씩

2개 세트는 198,000원이에요.

 

실버도 있는데 실버는 89,000원이에요.

2개 세트는 178,000원이구요.

 

개별 구매하시면 왼쪽 오른쪽 잘 보고 구매하시고

한 쪽만 사셔서 다른 귀는 다른 귀걸이 매칭하셔도 멋 스러워요.

 

세트로 된 상품 사도 되구요.

 

 

 

 

 

누라 티어드롭 클림버 RP 버메일, 귀침이 특이해요. / 모니카비나더

 

저는 색상 SS 실버와 RP 로즈골드 중에서

RP를 골랐어요.

실버는 향후 변색 위험이 더 높은 것 같아서 말이죠.

 

제 눈엔 RP가 더 따뜻하고 고급스러워 보이기도 하구요.

 

누라 티어드롭 클림버 RP 버메일 로즈골드, 단독 착용샷이에요./ 모니카비나더 착샷

 

이렇게 보니 제 귓볼이 어마어마하게 크네요. ^^;;

 

누라 티어드롭 클림버, 버메일, 색상이 로즈골드빛 모니카비나더

사이트에서 가져온 사진이에요.

누라 티어드롭 클림버, RP 로즈골드 / 귀침이 모양이 선명히 나온 사진 / 모니카비나더

 

누라 티어드롭 클림버 RP 로즈골드 / 모니카비나더
누라 티어드롭 클림버, 실버 SS /모니카비나더

모니카비나더는 국내에서 구매영수증, 워런티카드가 있으면 5년 무상보증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요.

면세점 구매분은 워런티 기간이 더 짧은 것 같더라구요.

 

RP는 로즈골드 버메일이에요.

 

버메일은 은에 금도금을 한 것을 버메일이라고 하는데,

 

여기서 스털링 실버만을 사용한대요.

 

스털링 실버란, 으니 92.5% 함유된 합금.

 

즉 은 92.5%에 18K 로즈골드 또는 옐로우골드를 도금한(버메일) 제품들이 모니카비나더에는 많아요.

 

 

샤워, 사우나, 수영장, 바닷물, 헬스장 출입 시 사용하지 말라고는 하는데,

 

저는 수영장, 헬스장에 하고 다녔을 때 크게 나쁜 건 없었던 것 같아요.

 

그래도 아무래도 도금제품이니 원래 사용법을 따르는 게 좋겠죠?

 

 

 

포장도 아래와 같이 아주 예쁘게 되어요.

 

선물로도 딱 좋답니다.

 

 

- 제가 번 돈으로 사서, 제가 써보고 올린 정성스런 후기입니다 - ^^

 

모니카비나더 포장